
Dropbox는 클라우드 스토리지 (Cloud Storage) 제품으로 공유, 전자 서명, 문서 추적, 백업 등 여러 기능으로 여러분의 업무와 삶을 간편하게 만들어줍니다.
주요제품
- Dropbox Business
- Dropbox Advanced
- Dropbox Business Plus
- Dropbox Standard
Dropbox Business
기업을 위한 가장 강력한 클라우드 스토리지
Dropbox Business를 사용하면 강력한 보안을 통하여 업무의 효율성을 높이고 스마트한 협업이 가능해집니다.

-
데이터 보호
-
모든 파일을 한곳에 저장
-
민첩한 이슈 대응
-
비용절감
-
업무간소화
-
편리한 협업


특징 및 기능
- 프로젝트의 주요 파일들을 하나의 PAPER로 정리
- 문서 업데이트시 초대된 팀원들에게 알림 발송
- To-do list 및 일정 정리
- 다양한 파일 형식 미리 보기
- 간단하게 사용하여 보기 좋게 정리된 문서를 쉽게 제작
기대효과
- 나중에 합류된 팀원도 프로젝트 히스토리를 쉽게 이해
- 다양한 형식의 파일 및 프로젝트의 주요 할일 목록 및 플랜을 한 곳에서 확인 가능
- 공동 프로젝트 진행 시 팀원 간 의견 공유
- 간단히 작성한 내용을 프레젠테이션 모드 활용하여 발표 자료 혹은 회의 문서로 사용