SOFTWARE

Microsoft는 비즈니스에 적합한 생산성 솔루션을 제공하여 직원이 전 세계 어디에 있든 마치 같은 장소에 있는 것처럼 협력하며 최상의 업무 결과를 낼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.

주요제품

  • Windows
  • Microsoft365(구 Office365)
  • Excel / PowerPoint / Word 등
  • Teams
Microsoft

비즈니스에 적합한 생산성 솔루션 선택

우리 회사에 맞는 마련된 다양한 플랜을 비교하여 선택하세요.

Microsoft 365 Business Standard
  • Office 365 Business + Office 365 Business Essentials
  • 데스크탑/ 노트북/ 태블릿/ 모바일 언제 어디서나 엑세스하여 파일 확인 및 수정!
  • 귀사의 도메인만 있다면 아웃룩을 통해 50GB 메일사서함 제공
  • 개인당 1TB 개인저장소 제공
  • 협업을 위한 쉐어포인트 / 팀즈 웹을 통해 업무 생상성 증대
  • 설치형 Offie +웹 Office
    • Excel/Word/PowerPoint/
      Outlook/OneNote/Access
  • Yammer
    • 기업용 사내 개인 소셜 네트웍크
      (트위터 비슷)
  • Exchange
    • MS 서버를 이용한 메일 서비스
  • SWAY
    • 전문적인 디지털 스토리텔링
    • 시선을 사로 잡는 대화형
    • 웹 기반 보고서/프리젠테이션
  • SharePoint Online
    • 협업의 끝판왕
    • 라이트한 공용서버!(1TB)
    • 폴더동기화로 접근성 편리
  • Planner
    • 업무할당/공유/분배로 효율적인 협업이 가능한 일정관리 프로그램
  • ONeDrive for Business
    • 개인당 1TB 저장용량제공!
  • Teams
    • SharePoint 를이용한 채팅/화상통화 /자료공유
    • 스마트한 메신저 역할!

Exchange Online

  • 기업용 전자메일, 개인 일정, 연락처, 개인 작업 관리를 위한 메시징 서비스입니다.
  • Exchange Server의 강력한 기능에 기계 학습 기술을 적용하여 지능형 메일 분류 및 보호 기능을 제공합니다.
언제 어디서나 접근,공유,업무가능
클러터 동작 방식

특장점

  • 기계학습 기반의 클리터 기능으로 중요한 메일과 기타 메일을 자동 분류
  • 50GB 대용량 사서함 제공
  • PC/MAC 및 Ios/Android/windows Phone등 다양한 기기 활용
  • ActiveSync 모바일 업무
  • 개인별 온라인 아카이빙 기능
  • 메일 본문의 암호화 기능과 전달 금지 등 정책 설정을 통하여 메일을 통한 외부 자료 유출을 근원적으로 차단
  • 맬웨어 방지 및 스팸 방지 필터링으로 사서함을 보호
  • 데이터 손실 방지(DLP) 기능을 통해 개인정보 등 주요 정보 유출 위험 완화

TEAMS

팀 및 채널
  • 팀은 프로젝트,제품 개발 등과 같이 한 업무에 함께 종사하는 직원들의 그룹입니다.
  • 팀은 작은 규모의 팀에서 회사 전체 직원까지 다양한 크기로 구성할 수 있습니다.
  • 팀은 각각 다른 주제를 다루는 채널로 세분화할 수 있습니다.
  • 즐겨 찾기에 추가한 채널만 왼쪽 창에 표시되며 알림이 표시되면 다른 채널도 표시 됩니다.

특장점

  • 기계학습 기반의 클리터 기능으로 중요한 메일과 기타 메일을 자동 분류
  • 50GB 대용량 사서함 제공
  • PC/MAC 및 Ios/Android/windows Phone등 다양한 기기 활용
  • ActiveSync 모바일 업무
  • 개인별 온라인 아카이빙 기능
  • 메일 본문의 암호화 기능과 전달 금지 등 정책 설정을 통하여 메일을 통한 외부 자료 유출을 근원적으로 차단
  • 맬웨어 방지 및 스팸 방지 필터링으로 사서함을 보호
  • 데이터 손실 방지(DLP) 기능을 통해 개인정보 등 주요 정보 유출 위험 완화

비즈니스용 OneDrive

  • 비즈니스용 OneDrive는 작업 파일을 저장,동기화,공유할 수 있는 장소입니다. 비즈니스용 OneDrive를 사용하여 어디서나 파일을 업데이트 및 공유하고 다른 사람들과 동시에 Office 문서를 작업할 수 있습니다.

특장점

  • 사용자당 1TB (최대 무제한)의 저장 공간 제공
  • 여러대의 PC/MAC과 양방향 동기화를 제공하며, 동기화 된 파일은 오프라인 상태에서도 사용가능
  • Ios, Android, Windows Phone등 다양한 모바일 장치용 앱 제공
  • 다양한 웹 브라우저에서 오피스 문서의 생성, 표시, 편집기능 제공
  • 간단한 파일 공유 및 검색 제공
  • 버전 관리, 체크인/체크아웃 등 문서 관리 기능 제공
  • 사용 권한 관리 및 외부 공유 기능 제공
  • 감사보고서, 다중 요소 인증 및 외부 공유 금지 등 관리자 제어 기능 제공
Microsoft

비즈니스 관리 및 배포

보안, 생산성 및 관리 기능이 기본적으로 제공되므로 시간과 비용을 절약할 수 있으며 번거로운 작업을 수행할 필요가 없습니다.

  • 모바일 장치관리
    Windows 10 MDM(모바일 장치 관리)은 기존 PC 관리 프로세스 대신 사용할 수 있으므로 원하는 속도로 클라우드 기반 관리 방식으로 전환할 수 있습니다.
  • 동적 프로비전
    동적 프로비전을 사용하면 새 PC를 개봉하여 전원을 켠 후 최소한의 작업만 수행하면 생산성을 높여 주는 조직 장치로 즉시 활용할 수 있습니다.
  • 그룹정책
    Windows Sever 와 Windows 10 Pro를 함께 사용하면 PC, 사용자 계정 및 그룹을 관리하고 파일 및 프린터에 쉽게 액세스할 수 있습니다. 사용자와 장치용으로 구체적인 보안 및 네트워킹 정책을 정의할 수도 있습니다.
  • 비즈니스용 Windows 업데이트
    비즈니스용 Windows 업데이트를 사용하는 기업은 관리 비용을 줄이고, 업데이트 배포를 제어하고, 업데이트를 더 효율적으로 제공하고, Microsoft의 최신 혁신 기술을 활용할 수 있습니다.
  • 할당된 액세스
    Windows 10 Pro 장치는 할당된 액세스를 통해 사용자에 따라 각기 다른 응용 프로그램을 실행하며 개별 ID를 안전하게 분리 보관합니다.
  • Azure Active Directory 지원
    직원들이 Windows 10 , Microsoft 365 및 기타 Microsoft 서비스에서 단일 로그인을 사용할 수 있으므로 로그인과 암호를 더 쉽게 관리할 수 있습니다. IT 부서가 최소한의 작업만 수행하면 PC, 테블릿 및 휴대폰에서 공유 로그인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.